닫기

㈜네오바이오텍, 장애인 복지시설에 유니트체어 기부로 치과 진료 환경 개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5001009389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25. 10:13

나눔과 봉사의 경영철학으로 사회공헌활동 진행
㈜네오바이오텍은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시설 ‘장주기요셉의집’에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NEO CHAIR M5’를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15일 진행된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치과 진료 환경을 개선하고,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며, 원주시 치과의사들의 의료 봉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증 전달식은 네오 허영구 대표와 임직원, 사랑의 이동진료 신영경 회장, 원주시 이동진료 치과의사, 장주기요셉의집 관계자 등 약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주기요셉의집에서 진행됐다.


김진상 장주기요셉의집 원장은 “네오의 NEO CHAIR M5 기증이 큰 선물이 됐다”며, 네오와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네오 관계자는 “NEO CHAIR M5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최고급 가죽시트로 환자에게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한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장애인분들이 더욱 나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는 나눔과 봉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 활동으로는 △1004기부 캠페인 △장학금 전달 △원주시 장애인예술단 창단 △노사상생일자리 협약 등이 있다.


네오의 사회공헌 활동 및 유니트체어 기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바이오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