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후지필름BI, ‘고양 인쇄기술경진대회’ 대표상 발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6010012872

글자크기

닫기

최지현 기자

승인 : 2024. 11. 26. 08:59

책자·상업·특수 인쇄물 등 출품작 공모
image
한국후지필름BI가 '2024 고양 인쇄기술경진대회' 후지필름 대표상 수상작을 발표했다. /한국후지필름BI
한국후지필름BI가 '2024 고양 인쇄기술경진대회' 후지필름 대표상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고양시 내 우수 인쇄소공인과 인쇄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26일 후지필름BI에 따르면 출품작 공모는 지난 8일까지 진행됐다. 책자 인쇄물, 상업 인쇄물, 포장 패키지, 특수 인쇄물, 특별 분야 등 5개 분야에서 접수받았다. 이후 인쇄·디자인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18점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이번 대회에는 총 39개 팀이 참가해 53개 작품을 출품했다. 이 중 21개 작품은 고양 인쇄문화허브센터에 설치된 한국후지필름BI의 컬러 디지털 인쇄기 '레보리아 프레스 PC1120'로 제작됐다.

후지필름 대표상 수상자에게는 '이노베이션 프린트 어워즈' 출품 자격이 주어진다. 해당 어워드는 후지필름BI에서 주최하는 국제 인쇄 어워드다. 수상 시 일본후지필름BI 전시는 물론 세계적인 인쇄 박람회 '드루파'에서 출품작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한국후지필름BI는 앞으로도 인쇄 산업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인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지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