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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인공지능)가 가을을 맞아 관객의 호응이 가장 좋을 것으로 예상한 영화 4편을 모은 이번 기획전의 작품은 CJ AI 센터와 협업해 관객의 관람 패턴, 계절과 지역 특성, 작품별 데이터까지 고려해 선정했다.
AI를 활용해 올 3월에 처음 진행된 '우리동네 명작 기획전'은 동시기 전체 평균 객석율을 크게 뛰어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CJ AI센터는 2022년 4월 개소해 CJ그룹의 AI 허브 역할을 담당하며, 양질의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행동 양식을 분석하고 더 나은 경험과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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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문병일 데이터전략팀장은 "지역 상권을 중심으로 분석한 '우리동네 기획전'에 이어 계절적 특성까지 고려한 'AI 추천 명작 기획전'을 선보인다"며 "CGV는 앞으로도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