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문경관광진흥공단, 고객 감동을 위한 첫걸음 CS 전문교육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31010017451

글자크기

닫기

문경 장성훈 기자

승인 : 2024. 10. 31. 09:32

친절에는 끝이 없다 무한친절
CS교육
교육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했다/문경관광진흥공단
경북 문경시 문경관광진흥공단이 고객 감동을 위한 첫걸음으로 고객 서비스(CS) 전문교육을 실시했다.

30일 열린 이번 교육은 커뮤니케이션 전문교육 컨설팅 기관인 ㈜더와이컨설팅에서 서비스 전문가 역할 및 중요성 인식, 서비스 품질 조사 항목 재정의 및 현장코칭의 이해 등을 주 내용으로 진행했다.

그룹활동과 실습 세션이 포함돼 참가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배우는 기회도 제공했다.

홍재범 공단 본부장은 "고객 서비스는 기업의 성공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워크샵은 고객의 소리를 이해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적인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댜.
신필균 이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공단 직원 모두가 서비스 전문가가 되어 고객의 기대를 초과 달성하고 공단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