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데뷔 10주년’ 러블리즈, 신곡 ‘닿으면, 너’ 12일 발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6001410046

글자크기

닫기

박성빈 대학생 인턴 기자

승인 : 2024. 11. 06. 17:31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데뷔 10주년 당일에 신곡을 발매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신곡 ‘닿으면, 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러블리즈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량한 감성의 비트와 멜로디 일부가 녹아있다.

러블리즈 여덟 멤버가 완전체로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20년 발매한 미니 7집 ‘언포게터블(Unforgettable)’ 이후 약 4년 2개월 만이다. 러블리즈는 지난 6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이며 변함없는 호흡과 열정을 과시했다. 방송 이후 이어진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4년 만의 완전체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개최 소식을 알려 관심을 모았다.

2017년 첫 개최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되는 러블리즈의 겨울 시즌 콘서트다. 특히 이번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공연 전석 초고속 매진을 기록해 건재한 인기와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신곡 ‘닿으면, 너’가 완전체 콘서트를 앞두고 발매되는 신곡인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러블리즈의 신곡 ‘닿으면, 너’는 오는 12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박성빈 대학생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