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양평군의회, ‘제1회 양평군의회의장배 볼링대회’ 성황리 마무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5010012510

글자크기

닫기

양평 장은기 기자

승인 : 2024. 11. 25. 15:58

제1회 양평군의회 의장배 볼링대회1
지난 24일 물맑은양평볼링센터에서 열린 제1회 양평군의회 의장배 볼링대회에서 전진선 양평군수와 황선호 양평군의장이 도·군의원을 비롯해 참석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양평군의회
경기 양평군 '제1회 양평군의회의장배 볼링대회'가 성황리에 종료했다.

양평군의회는 지난 24일 물맑은양평볼링센터에서 '제1회 양평군의회의장배 볼링대회'가 약 150여명의 선수단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볼링을 통한 생활체육 저변확대와 활기찬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취지다. 양평군의회가 주최하고 양평군 볼링협회가 주관했다.

개최부별로 꿈나무 가족부(만18세 이하 청소년+가족)와 일반부(클럽대항)로 나눠, 참가자들이 자신의 실력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성인 동호인들의 클럽대항 경기뿐 아니라 청소년들의 참여 기회를 마련해 참가자와 가족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황선호 의장은 "올해 제1회로 개최된 의장배 볼링대회로 생활체육의 저변확대와 함께 동호인의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참가자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1회 양평군의회 의장배 볼링대회2
지난 24일 물맑은양평볼링센터에서 열린 제1회 양평군의회 의장배 볼링대회에서 전진선 양평군수와 황선호 양평군의장을 비롯해 도·군의원들이 시구를 하고 있다./양평군의회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