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앤컴퍼니 ‘2024 슈퍼로이어 마스터 클래스’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6010013137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4. 11. 26. 11:58

오는 12월 9일 법률전문가 대상 무료 세미나 개최
[이미지2] '슈퍼로이어' 로고 이미지
로앤컴퍼니는 슈퍼로이어가 출시 5개월 만에 전체 변호사의 14%인 약 5200명을 회원으로 확보하는 등 법률 AI 실무활용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첫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연사로는 법률사무소 머스트노우의 조우성 대표 변호사와 로앤컴퍼니 법률AI연구소의 안기순 소장·변호사가 나선다. 두 연사는 실제 법률 업무에서 적용 가능한 법률 AI의 활용 방안을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내달 9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BNK 디지털타워에서 개최될 이 행사는 변호사 자격을 보유한 법률전문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29일까지며 포털 사이트에서 '슈퍼로이어'로 검색 후 세미나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김본환 로앤컴퍼니 대표는 "슈퍼로이어는 법률전문가들이 실무에 즉시 활용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법률 AI 서비스로, 특히 변호사님들의 성공적인 업무 수행을 돕기 위한 최적의 파트너"라며 "이번 행사가 변호사님들께 널리 공감받고 체감할 수 있는 노하우와 사례를 중심으로 기획된 만큼, 편한 마음으로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