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잠산 작가, 신라호텔 E.NAPOLI서 ‘크리스마스 해피홀리데이’ 팝업 전시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7001323165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27. 13:46

컨셉아티스트 잠산(JAMSAN) 작가가 27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서울 신라호텔 지하 1층 명품 매장 이나폴리(E.NAPOLI)에서 ‘크리스마스 해피홀리데이’라는 주제로 특별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해피홀리데이’ 팝업 전시는 잠산 작가의 대표작 '레드체어', '소녀' 작품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번 전시는 단순한 팝업 전시가 아닌, 크리스마스 시즌의 따뜻한 기운을 나누며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잠산 작가는 일러스트와 회화의 경계를 허물며 다방면으로 예술적인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작가이다.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동화책 일러스트, '남자친구' 메인컨셉아트와 인트로 영상을 그렸으며, 그 외 서태지 8집 소격동 앨범 및 '콘서트'메인컨셉일러스트, 박지성CF 그래픽노블 컨셉아트등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몰았다. 평창 동계 올림픽 각 분야별 대표 15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의 작품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감동과 존재감을 드러내며,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실험가 정신을 가졌다고 평가받고 있다. 

잠산 작가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작품을 선보이며, 일러스트와 회화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시각을 제시한다. 연말을 맞아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전시로, 크리스마스의 아름다움과 작가의 감성적인 예술 세계가 만나 환상적인 미적 경험을 선사한다.

이나폴리에서 열리는 잠산 작가의 팝업 전시는 예술과 하이엔드 패션이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문화적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미술과 패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잠산 작가의 철학적이고 감성적인 작품들과 함께, 명품 브랜드들이 진열된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예술적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JOOKANG ART가 주최, 전시 기획 및 운영을 맡았고, 이나폴리(E.NAPOLI), (주)와이브, 엑스핏스튜디오, (주)아루바밍고, (주)제프리앤코가 협찬을 맡은 이번 전시에서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나폴리 매장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오프닝 행사인 내달 5일에는 작가와의 만남 및 특별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