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MW 미래재단,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성료…“진로 탐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6010003931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12. 06. 16:57

임직원 재능 기부
총 24회 2250명 참여
BMW 미래재단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지난 4일 서울여대에서 진행된 올해 마지막 강연을 끝으로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2024'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BMW그룹 코리아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주최하는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2024'가 지난 4일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열린 올해 마지막 강연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6일 BMW 코리아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은 BMW 그룹 코리아 및 딜러사 임직원이 재능 기부 형태로 참여해, 학생들에게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와 직무 역량을 교육하며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직무 강연 프로젝트다.

올해는 5월 충남 예산전자공업고등학교에서 첫 강연을 시작으로 전국 24개 학교와 대학교에서 진행됐다. 총 2250명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BMW 그룹 임직원 25명이 강연자로 나섰다. 특히 대학생 대상 강연은 전공 수업 내 특강 및 진로 설계 강의와 연계되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올해 마지막 강연은 김수민 MINI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가 진행해 25명의 학생들에게 자동차 마케팅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실무 경험을 공유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자동차 산업의 다양한 직무와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진로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준 것으로 평가된다.

한편, BMW 코리아는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외에도 자동차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