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지텍, 초슬림·초경량 휴대용 키보드 ‘키즈투고2’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koreanwav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05010002391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 이혜지 인턴 기자

승인 : 2024. 08. 05. 15:26

로지텍
로지텍 울트라 슬림 휴대용 키보드 '키즈투고2'./로지텍
로지텍이 초슬림·초경량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키즈투고 2(Keys-To-Go 2)'를 5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즈투고 2는 외부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할 수 있는 내장 커버를 탑재하고,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사용자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애플의 운영체제(iOS) 기기에 최적화돼 출시된 이전 모델과 달리 운영체제(OS) 호환 범위를 크게 넓힌 것이 특징이다. iOS 기기와 호환 가능한 아이패드용과 이 외에 윈도우, 안드로이드 등의 OS 기기와의 호환이 가능하도록 총 2가지 레이아웃으로 선보여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로지텍은 새로운 키즈투고 2가 4.35mm에서 8.97mm의 얇은 키보드 두께와 222g 가벼운 무게로 만들어져 어디서든 자유롭게 작업이 가능하며, 큼직한 키와 고급 팬터그래프 키를 통해 보다 편안하고 정확한 타이핑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지스위치 버튼을 통해 최대 3대의 기기와 연결하고 전환할 수 있으며, 키보드 상단의 단축키로 효율적 작업을 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제품의 색상 또한 다양화됐다. 아이패드용은 그래파이트와 페일그레이 색상으로, 범용은 2가지 색상에 라일락 색상을 더한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여러 대의 IT 기기 및 멀티 기기를 활용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맞췄다. 제품 제작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사용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생산성을 유지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로지텍은 이번 키즈투고 2와 더불어 사용자들이 더욱 간편히 자유롭게 이동하며 어디서든 최고의 작업 효율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문경 기자
이혜지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