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18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신한대학교, 교육부‧한국연구재단 ‘2024 인문도시 지원사업’에 선정돼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 KBSI 연구소(소장 최에스더)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2024 인문도시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신한대학교 KBSI 연구소는 ‘의정부시 인문도시 락(樂), 지역공동체 행복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교육부·한국연구재단 주관 ‘2024..

전종호 서울지방보훈청장 취임…“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 실현, 대한민국 위해 최선 다할 것”
전종호 신임 청장이 지난달 30일 제43대 서울지방보훈청장에 임명됐다고 1일 밝혔다. 전종호 청장은 국립서울현충원 참배 후 별도의 취임식 없이 바로 업무를 시작했다. 전종호 청장은 각 부서 사무실을 돌아보며 직원들에게 “국가보훈부의 중심기관인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을..

김영옥 위원장 “청소년 마약범죄 증가로 심각한 위협…교육청 등과 협력 예방 차원 정책 펼쳐야”
서울특별시의회는 지난 27일 ‘서울특별시의회 마약 청정도시 서울을 위한 특별위원회’(이하 “마약 특별위원회”) 주관으로 ‘마약 문제실태와 대책 마련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마약특별위원회는 마약류 중독 예방ㆍ교육, 치료ㆍ재활, 감시ㆍ단속 등 서울특별시..

방탄소년단 진, '푹 쉬면 다행이야'서 섬피자 만들기 도전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섬에서 피자 만들기에 도전한다. 26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에서는 2호점 부지를 찾기 위해 새로운 섬 임장에 나선 안정환과 진, B1A4 산들, 김남일, 그리고 이연복-이홍운 셰프 부자(父子)..

방탄소년단 진, '푹 쉬면 다행이야'서 낚시·해루질 도전 "참치 잡고 싶어"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푹 쉬면 다행이야' 방탄소년단 진이 직접 만든 낚싯대로 낚시에 도전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는 2호점 부지를 찾기 위해 새로운 섬 임장에 나선 '안CEO' 안정환과 방탄소년단(BTS) 진, B1A4 산들, 김남일,..

임영웅, '뭉쳐야 찬다3'서 샤우팅·승부욕 폭발 "여유 부리지마!"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가수 임영웅이 '카리스마 구단주'의 모습으로 역대급 반전을 선사한다. 25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서는 '리턴즈 FC' 구단주로 돌아온 임영웅이 리벤지 매치를 치를 예정이다. 임영웅은 이번 경기에 '팀 해체'와 '구단주 자리'까지 내걸면서 역대..

권영진 의원, ‘전기차 배터리‧충전시설 안전성 강화’ 해법 모색
권영진 의원(대구 달서구병, 국민의힘 제2정책조정위원장)이 개최한 ‘전기차 화재 대응을 위한 안전관리방안 정책토론회’ 행사가 지난 22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300여 명이 자리한 가운데 성료됐다. 토론회는 최근 인천에서 발생한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사고를 계기로 전..

차범근ㆍ박지성 제친 손흥민, 韓축구선수 역대 1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손흥민이 선배 차범근과 박지성을 제치고 영국 매체에서 평가한 한국 역대 최고 선수 자리에 올랐다. 손흥민은 18일(현지시간) 영국 스포츠 매체 기브미스포츠가 공개한 한국 축구 역대 최고 선수 10인 중 최상단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 뒤로 2위 차범근, 3..

국회, 학교폭력예방 글짓기·토론회’ 성료…천준호‧김재섭 의원 “학교폭력 근절 위해 대책 모색”
학생들의 학교폭력과 사이버폭력에 대한 심각성을 인식하고 이를 근절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학교폭력예방 토론회 등 행사가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지난 16일 개최됐다.‘제 11회 전국 초·중·고교 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 국회견학, 학교폭력예방‧ 글짓기‧토론회‧법특강 대회’가 초·중..

[포토] 서울시 발달장애인 수영대회 유공자표창
15일 서울 송파구 서울곰두리체육센터에서 열린 '2024 제8회 서울특별시 발달장애인 수영대회'에서 개회식에서 유공자표창을 받은 안정환 아시아투데이 부국장(오른쪽)과 시상한 정상훈 서울시 복지실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재훈 기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