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 [파리 2024] 한국을 북한으로 소개…장미란 차관, IOC 위원장에 면담 요청

    장미란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이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에서 한국 선수단이 북한으로 소개된 것과 관련해 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에게 면담을 요청했다. 문체부는 27일 "장 차관이 프랑스 현지에서 바흐 위원장에게 면담을 요청했다"며 "정부 차원에서 프랑스에 강력한 항의 의견을 전달할 것을 외교부에 요청했다"고 밝혔다. 또 문체부는 이번 사태에 대해 유감의 뜻을 표했다. 문체부는 "대한체육회는 한국 선수단이 잘못 소개된 즉..

  • [파리 2024] 파격 개막식, 지단·나달에서 레이디 가가·셀린 디온까지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이 고정 관념을 깬 새로운 시도로 세계인의 눈을 사로잡았다. 26일(현지시간) 열린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은 사상 최초로 '강 위'에서 시작해 선수단 입장과 축하 공연, 에펠탑 레이저쇼, 열기구 성화 점화식으로 마무리됐다.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3시간 넘게 진행된 행사를 센 강 주변에 모인 30만 명이 함께 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노트르담 대성당과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을 비롯한 다양한 파리의 명소가..
  • [백운산의 오늘 운세] 2024년 7월 27일

    36년 꼬였던 일이 도통 풀리지 않으니 마음을 비운다. 48년 우울하던 기분이 오후에 좋아진다. 60년 집안에 웃음소리가 가득하다. 72년 다툼이 생기지 않게 조심하도록 한다. 37년 여유가 생기니 마음의 안정을 닷 찾는다. 49년 일이 꼬이더라도 참도록 한다. 61년 길이 막혔다가도 다시 풀린다. 73년 마음이 한결 느긋해지는 날이다. 38년 마음을 비워야 뜻을 이룰 수 있다. 50년 오전 이후엔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

  • [파리 2024] 파리 올림픽 센강서 개막…한국 선수단 빗줄기 속 48번째 입장

    100년 만에 프랑스 파리에서 다시 열리는 제33회 하계 올림픽이 26일(현지시간) 개막했다. 사상 최초로 주경기장이 아닌 야외에서 개막식이 열린 가운데 대한민국 선수단은 빗줄기를 뚫고 48번째로 입장했다. 세계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인 파리는 이번 올림픽 개막식을 센강 위에서 여는 파격을 선보였다. 이날 개막 행사는 프랑스의 배우 겸 예술 디렉터 토마 졸리가 감독을 맡아 총 12개 섹션에 3000명의 공연자가 무대를 채우며 진행됐다. 각국 선..

  • 이찬원, 이영표 '과몰입 인생사' 등장에 "최근 가장 핫한 인물"

    '과몰입 인생사'가 2002년 월드컵 신화가 그리웠던 시청자들을 과몰입 시켰다. 25일 SBS '과몰입 인생사'는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축구계에 꼭 필요했던 인물, 히딩크 감독의 결정적인 선택과 월드컵 필승 전략을 전 축구 국가대표 이영표의 이야기를 통해 조명했다. 게스트로는 SBS '골때리는 그녀'에서 활약하고 있는 송해나가 출연했다. 이찬원은 이영표가 등장하자 최근 가장 핫한 인물이라며 모 방송사와 인터뷰를 언급했고 이영표는 급..

  • 김재중 '나쁜 지우개' 이군과 싱크로율 반대, 직진남과 거리 있어"

    '나쁜 기억 지우개' 김재중이 코믹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2일 첫 방송하는 MBN 새 금토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는 기억지우개로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첫사랑이 되어버린 여자의 아슬아슬 첫사랑 조작 로맨스로 김재중·진세연·이종원·양혜지가 출연한다. 김재중은 '나쁜 기억 지우개'로 7년 만의 드라마 복귀 한다. 그는 '자존감 최하'에서 '자존감·자신감·존재감 MAX'로 재탄생한 '이군' 역을 맡았다. 나쁜 기억을 지우고 새롭게 태..

  • '우연일까?' 측 "김소현·채종협, 서론 다른 첫사랑 기억 맞춰갈 것"

    '우연일까?' 김소현·채종협의 '첫사랑' 케미스트리가 호평을 얻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가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홍주(김소현)와 강후영(채종협)의 열아홉부터 스물아홉까지, 우연인 듯 운명 같은 재회 스토리가 유쾌하고 따뜻한 설렘을 선사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그 중심에는 누구나 간직하고 있을 법한, 꽁꽁 얼어있던 첫사랑의 기억을 해동한 배우들의 호연이 있었다. 우연한 열아홉 첫 만남으로 시작된 이..

  • 임영웅, 아이돌차트 174주 1위…이찬원·영탁·송가인 뒤이어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7월 19일부터 7월 25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39만 5817표를 얻으며 174주 연속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임영웅에 이어 이찬원이 15만 2537표를 얻으며 2위를 차지했다. 이어 영탁(4만 4540표)·송가인(1만 5711표)·지민(방탄소년단 1만 4822표)·황영웅(1만 3638표)·이병찬(1만 2180표)·진(방탄소년단, 1만 998표)..

  •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최진혁, 계지웅→메기남까지 '올라운더 활약'

    배우 최진혁이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을 넘나들며 주목받고 있다. 최진혁은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서한지청 계지웅 검사 역을 맡아 액션, 코믹, 로맨스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각 장르의 요소들을 적절히 끌어안는 연기력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정은·정은지·김아영, 이중생활 최고 조력자로 활약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정은·정은지·김아영의 우정이 감동을 배가하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임순(이정은)과 이미진(정은지)의 단짝 도가영(김아영)이 이중생활 조력은 물론 서한시 연쇄 살인사건 범인 검거에도 적극적인 서포트에 나서며 한층 더 끈끈해진 결속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먼저 이미진과 도가영은 친구를 넘어선 친자매와도 같은 관계성을 보여줬다. 특히 이미진과 임순(이정은)의 이중생활을 가장 먼저 알게 된..

  • 에스파·BTS 지민·베이비몬스터, 한터 국가별 차트 1위

    그룹 에스파·지민·베이비몬스터가 7월 3주 차 한터차트 국가별 차트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터차트는 26일 오전 7월 3주 차(집계 기간 15일~21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톱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에스파·지민·베이비몬스터가 각 부문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국가별 차트 미국 부문은 에스파의 '아마겟돈(Armageddon)(종합 지수 8919.64점)이 1위에 자리했다. 에스파는 5월 5주 차 이후 6주 만에 다시..

  • 'SBS 가요대전' NCT 127·뉴진스→이영지까지 시원한 여름 축제

    '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 개최된다. 26일 방송되는 '2024 SBS 가요대전 Summer'는 지난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공연 실황이다. '2024 SBS 가요대전 Summer'는 통상적인 연말 가요대전의 전통을 깨고 게임 체인저가 될 SBS의 새로운 K-팝 트렌드 프로젝트다. 올해는 'New Generation K-POP'을 키워드로 펼쳐져 올 상반기를 정리하는 화제의 K-팝 무대부터 연말 가요..

  • 김준수·김재중·이승기→이승윤까지 '유픽' 남자 솔로 인기상 대결

    가수 김준수·김재중·이승기가 치열한 접전을 펼치고 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공식 투표 앱 '유픽(UPICK)'에서 진행되고 있는 '솔로 인기상' 부문 투표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솔로 인기상' 투표는 솔로 아티스트들 총 79명이 후보에 올랐으며 김준수·이승기·김재중·이승윤·하성운·JD1·임영웅·이찬원 등 트로트·발라드·래퍼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

  • '골 때리는 그녀들' 한일전 개최…이영표 "예비 명단 추려졌다"

    '골 때리는 그녀들'이 올 하반기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은 여성 연예인들의 진정성 있는 축구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2021년 설 특집 파일럿으로 시작한 '골 때리는 그녀들'은 닐슨 수도권 가구 시청률 11.8%, 분단위 최고 14%로 최고 시청률을 달성한 바 있으며, 지금까지 수요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특히 제5회 슈퍼리그가 개막한 7월부터는 글로벌 OTT 넷플릭스에서도 순차 공개되..

  • '굿파트너' 장나라·남지현, 지승현과 합의할까

    '굿파트너' 장나라·남지현의 다음 플랜은 무엇일까.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측은 26일 비장한 얼굴로 기자들 앞에 선 차은경(장나라)과 한유리(남지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여기에 함께 출장길에 오른 한유리와 전은호(표지훈)의 모습도 포착됐다. 지난 방송에서는 차은경과 김지상(지승현)의 충돌이 그려졌다. 제대로 싸워보자는 차은경의 선전포고에 "후회하게 해줄게"라며 맞선 김지상의 경고는 이혼 전쟁의 서막을 열었다. 그런 가운데 다급하게..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