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체험 마케팅 확대” 코웨이, 롯데호텔 객실에 비렉스 선보여

“체험 마케팅 확대” 코웨이, 롯데호텔 객실에 비렉스 선보여

기사승인 2024. 07. 22. 11: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코웨이의 비렉스 제품이 설치된 롯데호텔서울 객실 모습.
코웨이는 롯데호텔앤리조트와 협력해 롯데호텔 서울과 L7해운대에 비렉스 제휴 객실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상호 협력을 통해 양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코웨이는 호텔 객실 내에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 등을 비치해 프리미엄 휴식 공간을 조성했으며, 롯데호텔은 비렉스 제휴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비렉스 제휴 객실은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에 5개 객실과 L7 해운대에 8개 객실이 각각 마련됐다. 해당 객실에는 비렉스 페블체어와 노블 공기청정기2가 설치돼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청정한 환경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L7해운대엔 오션 스위트와 스튜디오 스위트룸 등에 '릴렉스 위드 비렉스' 패키지 상품의 비렉스 특화 객실을 마련했다.

코웨이는 이번 제퓨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웨이닷컴에선 비렉스 안마의자 구매자를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코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렉스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