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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브랜드 캠페인통한 새 영상 광고 선봬

KT, 브랜드 캠페인통한 새 영상 광고 선봬

기사승인 2024. 09. 01.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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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참고이미지1] 브랜드광고
이미지는 KT 그룹 브랜드 캠페인 광고 스틸컷 ./제공
KT가 지난달 30일부터 KT 소리찾기 사업 수혜자의 감동적인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영상 광고 '소리찾기-꿈품교실'편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KT는 모든 이용자가 제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모든 고객이 더 나은 미래와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KT의 캠페인 철학을 담은 이번 광고는 KT 소리찾기 활동 지원대상 중 한 명인 최근(22세)씨가 직접 출연했다. 최씨는 "과거 저와 같은 난청을 가진 아동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꿈을 위해 도전하기를 바란다"며, "모든 사람들이 세상과 소통하며 꿈을 이룰 수 있었으면 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소리찾기-꿈품교실'편은 최씨가 KT 꿈품교실을 통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성장 스토리다. 인공와우 수술을 통해 소리를 되찾고, 재활치료를 통해 자신의 꿈이었던 볼링 코치로 활약하게 되는 일련의 과정을 담았다. 더불어 '소리찾기- KT 고객센터 수어 상담사 백한솔 과장의 수어 통역까지 담아 광고의 진정성을 더했다.

KT는 2003년부터 22년째 소리찾기 활동을 통해 난청 아동에게 인공와우 수술과 재활 치료를 지원해 오고 있다. KT는 이와 더불어 수술 후 언어 재활 치료의 중요성을 인식해 2012년 세브란스병원에 KT 꿈품교실을 개소했다. 이어 캄보디아 프레 앙두엉병원과 제주대학교병원, 전남대학교병원에도 꿈품교실을 설립해 난청 아동들이 또래 친구들과 교감하며 소리와 꿈을 찾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KT는 △보이는 ARS △상담사 바로 연결 △점자 명세서 등 장애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약 27만 명의 고객들이 매달 KT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돕고 있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 상무는 "KT 소리찾기 활동이 난청 아동들의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음을 이번 광고를 통해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AICT Company KT그룹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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