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위스키도 코스로 즐기자” GS리테일, 카카오·모엣헤네시와 맞손

“위스키도 코스로 즐기자” GS리테일, 카카오·모엣헤네시와 맞손

기사승인 2024. 09. 09. 10:1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위스키와 체험형 콘텐츠 접목
글렌모렌지 위스키 구매 시
하얏트 서울 푸드 페어링 제공
ㅇ
GS리테일이 카카오, 모엣헤네시와 손잡고 명품 주류와 특별한 체험형 콘텐츠를 결합한 '글렌모렌지 시그넷 테이스팅 코스'(이하 글렌모렌지 코스)를 9일 선보였다./GS리테일
GS리테일은 카카오, 모엣헤네시(LVMH 그룹의 와인 및 주류 비즈니스 유닛)와 손잡고 명품 주류와 특별한 체험형 콘텐츠를 결합한 '글렌모렌지 시그넷 테이스팅 코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글렌모렌지 코스는 모엣헤네시의 글렌모렌지 위스키를 구매하면 다음 달 국내 첫 공개를 앞둔 '글렌모렌지 시그넷 리저브 위스키' 등과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리스 바의 푸드 페어링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개념 주류 상품이다.

이날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GiftX)로 공개된 △글렌모렌지 디 인피니타 18년 △글렌모렌지 시그넷 △글렌모렌지 그랑 빈티지 1998년 등 3종 가운데 1종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체험 콘텐츠 초대장이 제공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지만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주문한 글렌모렌지 위스키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매장에서 픽업한 뒤 초대장을 받으면 체험 콘텐츠 참여를 예약할 수 있다.

GS리테일과 카카오는 후속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카카오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한 GS리테일은 지난 5월부터 와인25플러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연계한 주류 픽업 선물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GS리테일은 카카오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GS리테일의 와인25플러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연계한 주류 픽업 선물 서비스를 지난 5월 시작했다.

김선미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담당자는 "위스키 열풍과 체험형 소비 트렌드 선호 추세에 맞춰 명품 주류와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구성의 주류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와인25플러스, 전국 1만8000여 개 GS25 매장 등을 중심으로 주류 트렌드를 선도해 가는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