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47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부고] 조경목(전 국회의원)씨 별세
△조경목(제12,13대 국회의원·전 과학기술처 차관·향년 87세)씨 별세, 조옥라씨 남편상, 조민재·조현재·조주희씨 부친상 = 15일 오전 1시5분,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3호실, 발인 17일 오전 8시30분, 장지 여주시 선영. 02-2072-2010

野, ‘소방청 언론접촉 통제지침’에… “소방대원 ‘입틀막’인가”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소방대원들의 언론 접촉을 통제하는 소방청의 지침에 대해 "'응급실 뺑뺑이' 사망이 '가짜뉴스'라더니 소방대원들 입을 틀어막아 숨기려 하느냐"고 비판했다. 조승래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15일 서면 브리핑에서 소방청이 소방대원들의 언론 접촉 시 관..

이재명 “의정갈등, 종교계가 나서야… 타협 않으면 국민이 피해”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정부의 의대 증원에 따른 의정 갈등 사태와 관련해 "종교계 어른들이 나서주시는 게 충돌 양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했다. 이 대표는 15일 서울 종로구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을 예방해 "..

尹 “이산가족 문제, 가장 시급히 해결해야 할 과제… 국제사회 관심 촉구”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이산가족 문제에 대해 "우리가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라고 규정하며 "북한 당국이 인도적 교류조차 거부하는 상황이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먼저 추진해나가고 있다"고 했다. 윤 대통령은 15일 KBS 아트홀에서 열린 '제..

[22대 정무위가 뛴다] 與 강명구 “국회의원 3달 간 무력감 말 못할 정도… 입법독주-거부권 악순환 끊어내야”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강명구 국민의힘 의원이 "제가 국회의원이 되고 석 달이 지났는데, 그 석 달 동안 제가 느끼는 무력감은 다 말할 수 없을 정도"라며 "법안 처리 강행과 거부권의 악순환을 끊어내고 민생 국회로 가야 한다"고 했다. 강 의원은 지난 5일 아시아투데이와의 인터뷰..

외교부, 우키시마호 승선명단 표지 공개… “사고원인·승선인원은 추가 분석해야”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정부가 일본으로부터 받은 우키시마호 승선자 명단이 적힌 명부 중 일부 표지를 공개했다. 외교부는 12일 우키시마호 승선자 명단이 적힌 표지를 공개하면서 우키시마호 폭발 원인 및 정확한 승선 인원에 대해서는 추가적인 분석 작업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野 강훈식, 추석 앞두고 지역병원·경찰서·소방서 찾아 긴급상황 대응체계 점검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아산충무병원과 경찰서, 소방서를 찾아 명절 연휴 동안 근무하는 의료진과 경찰, 소방관에 감사를 전하고 아산시 관내 긴급상황 대응체계를 점검했다. 충남 아산을을 지역구로 두고 있는 강 의원은 지난 11일 아산충무병원을 방문해 명절..

이준석, ‘만 65세 이상 교통비 지원’ 노인복지법 개정안 발의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만 65세 이상 노인에게 교통비를 지원하기 위해 교통이용권을 지급하는 노인복지법 개정안을 발의한다. 이 의원은 12일 이 같은 내용의 '노인복지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발의한다고 밝혔다. 현행법은 만 65세 이상 어르신에게 국가 또는..

野 박홍배 “노조 집회서 경찰 진압으로 부상… 책임 물을 것”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박홍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노동조합에서 주최한 집회에 참석했다가 경찰 진압 과정에서 부상을 입었다며 정부에 책임을 묻겠다고 선언했다. 박 의원을 비롯한 민주당 소속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들과 민주당 행정안전위원회 위원들, 신장식 조국혁신당 의원과 한창민..

암표거래, ‘매크로’ 사용여부 상관없이 형사처벌한다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앞으로는 공연이나 스포츠경기 입장권을 영업 목적으로 웃돈을 얹어 재판매하는 행위가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해 예약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형사처벌 대상이 될 전망이다. 국민권익위원회는 12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공연·스포츠경기 입장권 부정거래 근절 방안'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