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제주도, 어떻게 하면 내국인관광객 유치 활성화 될까
아시아투데이 정원석 기자 = 제주관광의 미래를 논하는 자리에서 내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전략이 나왔다. 제주관광학회는 지난 8월 30일 메종글래드제주호텔 크리스탈홀에서 '내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제주관광 경쟁력 제고 방안'을 주제로 하계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

선문대, '2024 다드림 문화페스티벌' 진행…다문화 학생들 교육격차 해소
아시아투데이 이신학 기자 = 충남 아산시 다문화 학생들을 위한 '2024 다드림(다문화DREAM) 문화 페스티벌'이 3일까지 선문대학교와 상록리조트 일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과 선문대 ESG사회공헌센터가 공동 주관해 지역 소외계층 청소년 교육 기부 활동의..

공정가격·높은 품질 '제주와의 약속' 실천…제주관광 경쟁력 높인다
아시아투데이 정원석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가 외식업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공정 가격 정책을 통해 제주관광의 경쟁력을 높인다. 제주도는 19일 오전 제주웰컴센터에서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한국외식업중앙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등 외식업계 대표들과 종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와의 약속'..

선문대, 우즈벡에서 전공살린 교육봉사…경험치도 높혀
아시아투데이 이신학 기자 = 선문대학교가 12개 학과 학생으로 봉사단을 구성해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와 타슈켄트 지역에서 전공 살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1일 선문대 ESG사회공헌센터에 따르면 교육 봉사단은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와 함께,(사)태평양아시아협회, 한국국제협력단(KOI..

제주관광 신뢰회복·만족도 향상 '제주와의 약속' 캠페인 진행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가 국내 관광객들의 불만에 따른 기피와 관광객 감소에 따른 제주관광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대 국민 캠페인인 관광윤리운동인 '제주와의 약속' 캠페인을 펼쳤다. 24일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도는 지난 22일 서울에서 선포식..

제주도-필리핀 세부, 양국 대표 관광도시 직항노선 추진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와 필리핀의 대표 관광도시 세부州가 공동 번영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기 했다. 제주도는 14일 오후(현지시간) 필리핀 세부주정부 청사에서 세부주와 실무교류 협약을 체결하고 양 지역의 교류·협력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고 16..

여교수님들 '엄마의 마음으로' 사랑의 김밥 나눔
아시아투데이 이신학 기자 = 선문대학교 여교수들로 구성된 '한마음교수봉사회'가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사랑의 김밥' 나눔으로 학생들을 격려했다. 선문대에 따르면 5일 EGS사회공헌센터와 한마음교수봉사회가 김밥 1000개를 준비해 음료와 함께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

물가 올랐지만…선문대, 올해도 '천원의 아침밥'
아시아투데이 이신학 기자 = 식자재 가격이 오르면서 외식 물가가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선문대학교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천원의 아침밥' 사업을 진행해 학생들에게 한 끼 식사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주고 있다. 14일 선문대에 따르면 농림축산식품부와 충남도에서 지원하는 천원의 아침밥 사업은..

선문대, 캄보디아 콜랍초·중 교육봉사 실시
아시아투데이 이신학 기자 = 선문대학교가 캄보디아 크라체주(州) 콜랍(Kolab) 초·중등학교에서 교육 환경 개선 사업 및 교육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선문대는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5일까지 SDGs봉사단을 중심으로 자원봉사애원과 연계해 30여 명의 봉사단을 캄보디아로 파견했..

KT '데프트'의 개인적인 바램..."제대 이후에도 프로게이머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지난 2013년 앳된 얼굴로 데뷔한 소년 '데프트'는 2022년 DRX의 만화 같은 서사를 함께 써 내려간 주인공이 됐다.2023 시즌은 본인의 입으로 직접 '실패한 시즌'이라 단언했지만, 여전히 경쟁력 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건재함을 과시하기도 했다.선수 생활을 거듭할수록 "너..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