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한양행 비건 브랜드 ‘딘시’, 롯데 ‘벨리곰’ 콜라보 에디션 출시

유한양행 비건 브랜드 ‘딘시’, 롯데 ‘벨리곰’ 콜라보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4. 06. 06. 09: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제주국제공항 팝업스토어 오픈…MZ세대 중심 고객접점 확대
딘시 제주국제공항 팝업현장_01
/유한양행
유한양행이 지난 1일부터 제주국제공항에서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딘시(dinsee)'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MZ세대 중심 고객접점 확대에 나섰다.

6일 회사 측에 따르면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딘시는 지난 3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 전체 부문 1위, 선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면서 2030소비자들에게 있어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더해 MZ세대와 접점을 넓히고자 유튜브 2억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롯데 '벨리곰'과 콜라보를 진행해 '딘시X벨리곰 선케어 한정판'을 출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주국제공항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 약 3000여명 이상의 국내외 고객들의 팝업스토어 발걸음이 이어져 딘시의 인기를 체감할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딘시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겸 방송인 안선영과 일본의 메가 인플루언서 하나우에준도 6월 내에 제주 팝업스토어를 방문, 현장 라이브를 통해 한국은 물론 일본의 소비자들과도 온·오프 동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딘시는 지난 4월 일본 최대 규모 오픈마켓 '큐텐(Qoo10)'에 공식 론칭하면서 선케어 전 제품이 베스트에 선정되는 등 일본 내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달 중 일본 한정판 '벨리곰' 선케어 라인을 추가로 출시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딘시'의 영역을 확대할 전망이다.

강현정 유한양행 뷰티 카테고리 매니저(과장)는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딘시의 주 소비자층과 벨리곰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MZ세대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딘시X벨리곰의 한정판 출시와 이번 제주국제공항에서의 팝업스토어로 딘시와 MZ세대와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