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참약사·트레져헌터, 약사 인플루언서 양성 맞손

참약사·트레져헌터, 약사 인플루언서 양성 맞손

기사승인 2024. 06. 17. 11: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번 MOU 최종
/참약사
약국체인 및 약사플랫폼 솔루션을 개발 중인 참약사가 트레져헌터와 '약사 인플루언서 양성' 분야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17일 회사 측에 따르면 양측은 커머스형 약사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를 양성하고, 그들의 전문적 지식을 활용해 여러 매체 등에서 보다 신뢰감 있는 전문 지식과 정보,제품의 특징 및 키포인트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약사 500명 회원 약사들의 집단지성과 참약사 본사 연구센터 내 석·박사 출신 전문가들을 지원해 올바른 약사 콘텐츠와 약사 인플루언서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병주 참약사 대표는 "10년 넘게 약사 전문도서의 출판, 학술, 교육을 진행해오며 '드럭머거' 같은 약업계 새로운 개념을 알려왔다"며 "회원약사 한 분 한 분과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지역의 스타약사로 함께 성장하려는 꿈을 이번 협약을 통해 실현해 나가보는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