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골프 브랜드 협업 적중…골퍼에게 사랑받는 동아제약 오쏘몰

골프 브랜드 협업 적중…골퍼에게 사랑받는 동아제약 오쏘몰

기사승인 2024. 06. 20. 09:5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라운딩 중 에너지 부스팅 통해 한층 자연스러운 스윙 이끌어내"
말본 골프 협업…완판 '오쏘몰X테일러메이드 골프 기프트' 확대
동아제약
/동아제약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이 미국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 골프와 협업을 통해 여름 라운딩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20일 회사 측에 따르면 여름철 대표 스포츠 골프 시즌을 맞아 소모된 체력을 보충해주는 오쏘몰의 인기가 골퍼 사이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요 골프 브랜드와의 협업이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

오쏘몰은 다양한 골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왔다. 말본 골프, 테일러메이드 등 골프 카테고리의 유력 브랜드와의 협업이 대표적이다. 오쏘몰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지키면서도 활용도 높은 구성을 선보여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쏘몰과 말본 골프의 협업으로 출시한 골프 레디 백은 세련된 필드룩과 이상적인 퍼포먼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골퍼들의 사랑으 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전언이다. 열정적인 플레이를 위한 오쏘몰 이뮨 7일분과 말본 골프의 시그니처 캐릭터(버킷 햇)가 그려진 골프공 4구, 볼 마커 4종, 골프 네임택, 스티커까지 구성도 풍성하다.

레디 백 내부의 프레임은 자유롭게 탈착할 수 있어 필드 준비물을 담기에도 안성맞춤. 오쏘몰 관계자는 "골프 레디 백은 골퍼의 패션 지수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을 연출하는 데 많은 공을 들인 제품"이라며 "여러 아이템을 짜임새 있게 담았다는 장점 덕분인지 라운딩을 즐기는 지인에게 선물하는 수요도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완판 기록을 낸 오쏘몰X테일러메이드 골프 기프트 세트는 올해 3종으로 확대 출시됐다. 오쏘몰의 이뮨, 바이탈 m, 바이탈 f 세 제품과 어울리는 테일러메이드의 골프공 시리즈를 매칭한 구성이다.

시그니처 세트는 오쏘몰 이뮨과 테일러메이드 TP5 pix 태극 에디션 골프공을 담았다. 포 맨 세트는 남성용 멀티비타민 오쏘몰 바이탈 m과 테일러메이드 Tour Response Stripe 라임화이트 컬러 골프공으로, 여성을 위해 설계된 오쏘몰 바이탈 f은 테일러메이드 Tour Response Stripe 블루핑크 컬러 골프공과 함께 포 우먼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 세트에는 오쏘몰 본품 7일분이 구성돼 라운딩에 나선 동반자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골퍼들은 라운딩에 오쏘몰이 더해지면 날씨나 컨디션이 어떻든 에너지 부스팅을 통해 한층 자연스러운 스윙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며 "분자교정의학을 바탕으로 설계된 오쏘몰은 잠든 세포 하나하나를 깨워 원하는 몸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