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세엠케이, 키즈 패션 멀티 스토어 ‘컬리수에딧’ 론칭

한세엠케이, 키즈 패션 멀티 스토어 ‘컬리수에딧’ 론칭

기사승인 2024. 08. 16. 14: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토들러 여아에서 8~10세 남아·여아 메인 공략
하반기 내 컬리수에딧 신규 매장 4곳 오픈
新 브랜드 ‘아더콤마어나더’·‘앤에브리띵’도 선보여
[이미지2] 아더콤마어나더 화보컷
한세엠케이의 신규 브랜드 '아더콤마어나더'의 화보.
한세엠케이가 키즈 스트리트 패션 멀티 스토어와 함께 신규 브랜드를 선보이며 아동복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16일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회사는 키즈 스트리트 패션 멀티 스토어 '컬리수에딧'을 론칭했다. 컬리수에딧은 '매장 속의 매장'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키즈 패션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멀티 스토어다. 이번 론칭은 급변하는 고객들의 니즈와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다채로운 브랜드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컬리수에딧은 변화와 독창성, 아이들의 호기심과 모험심을 상징하는 '컬리'와 부모와 아이들이 직접 스타일을 편집하듯 선택한다는 의미의 '에딧'을 결합한 명칭이다.

한세엠케이는 컬리수에딧 론칭을 기념해 기존 컬리수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신규 키즈 브랜드도 선보인다.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방향성에 맞춰 타겟 연령층도 한층 상향했다. 8~10세 키즈 라인을 메인 타깃으로 전개하며, 기존 여아 중심의 상품 구성에서 남아와 여아 비중을 각각 55%, 45%로 변경한다.

먼저 컬리수는 아메리칸 캐주얼 스쿨룩 브랜드로 리뉴얼됐으며 아웃도어와 시티룩을 아우르는 고프코어 브랜드 '아더콤마어나더'와 미니멀한 에센셜웨어 브랜드 '앤에브리띵' 등 2개의 신규 브랜드도 힘을 보탠다. 올 FW(가을·겨울)시즌에 회사는 컬리수 40%, 아더콤마어나더 45%, 앤에브리띵 15%의 비중으로 사업을 전개, 향후 고객의 니즈 및 트렌드에 맞춰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컬리수에딧의 신제품은 기존 전국 컬리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컬리수 매장은 단계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할 예정이며, 올 3분기 중으로 롯데마트 원주점 및 통영점, 홈플러스 칠곡점, 이마트 하남점 등 컬리수에딧 신규 매장 4곳을 오픈할 예정이다. 신규 매장은 넓은 공간과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매장 내에는 체험존, 포토존 등 고객 체험 공간을 구성할 계획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어지는 저출산 시대 속 국내외 패션 브랜드들이 앞다퉈 키즈 라인을 적극 강화하는 추세가 이어지면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고자 컬리수에딧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이 컬리수에딧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찾아갈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