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제일제당, 네이버서 ‘쌀의 날’ 기념 ‘오픈런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 네이버서 ‘쌀의 날’ 기념 ‘오픈런 기획전’ 진행

기사승인 2024. 08. 18. 10: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CJ제일제당이 '쌀의 날'(8월 18일)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오픈런 기획전'.
CJ제일제당은 '쌀의 날'(8월 18일)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네이버에서 '오픈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는 신상'을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선 네이버 전용 제품인 '햇반 황금쌀밥'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햇반 황금쌀밥'은 '황금노들쌀 단일 품종으로 만든 제품이다.

'나눔햇반 백미·잡곡밥'을 비롯한 햇반 솥반·곤약밥 등도 선보인다. 나눔햇반은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해 구매 시 수익금의 일부가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되는 제품이다.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만두, 비비고 김치 등 CJ제일제당의 제품들도 함께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우리 쌀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