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일화, 토트넘과 협업한 ‘초정탄산수 한정판 굿즈’ 출시

일화, 토트넘과 협업한 ‘초정탄산수 한정판 굿즈’ 출시

기사승인 2024. 08. 21. 13: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홀로그램 포토카드 등 총 3종으로 구성
‘초정탄산수 X 토트넘 홋스퍼’ 콜라보 한정판 굿즈
'초정탄산수 X 토트넘 홋스퍼' 콜라보 한정판 굿즈. /일화
일화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소속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와 협업해 제작한 초정탄산수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굿즈는 소장성과 활용도를 고려해 △홀로그램 포토카드 △방향제 △아크릴 키링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포토카드 앞면에는 손흥민 선수를 포함한 토트넘 선발 11명의 개별 유니폼 착용 사진이 담겼다. 뒷면에는 선수별 사인이 인쇄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포토카드는 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5장씩 랜덤으로 제공된다.

방향제와 키링의 메인 디자인에는 토트넘의 공식 엠블럼이 사용됐다. 방향제는 생기 넘치는 블랙베리향으로 별도의 고리가 부착돼 있어 차량이나 화장실 등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키링에는 토트넘 엠블럼 외에도 초정탄산수 페트(500㎖) 모양을 담은 미니어처와 '토트넘 홋스퍼' 영문명이 새겨진 네이비 스트랩을 함께 연출해 희소 가치를 더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초정탄산수 △캔(25㎖l×30개입) △페트(500㎖×20개입) 등 2종이며 초정탄산수와 굿즈 3종을 모두 담은 '토트넘 패키지'와 포토카드 단독 증정 상품 두 가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상품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일화몰'과 일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일 한정된 수량만 판매된다.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제품의 정체성과 이미지에 부합하는 다양한 협업 기회를 적극 모색해 나가며 식음료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