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4배 커졌다” SPC삼십, 빅사이즈 ‘보름달’ 출시

“4배 커졌다” SPC삼십, 빅사이즈 ‘보름달’ 출시

기사승인 2024. 08. 23. 18: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SPC삼립이 기존 정통 보름달보다 4배 커진(중량 기준) 대형 사이즈의 '대보름달'.
SPC삼립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기존 정통 보름달보다 4배 커진(중량 기준) 대형 사이즈의 '대보름달'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대보름달은 추석 시즌 가족과 나눠 먹으면 행운이 가득해진다는 콘셉트의 제품이다. 패키지 후면에는 DIY 케이크 만들기, 달 위에서 찍은 듯한 착시 촬영 기법, 제품을 쌓아 달에 도착하는 등을 그래픽으로 담았다. 제품 내 생일 초와 빵칼이 들어있다.

두바이 초콜릿을 모티브 해 초코 빵 속에 피스타치오 크림을 넣은 '피스오브문'과 단밤 크림을 넣은 '단밤 보름달'도 선보인다. 신제품은 가까운 편의점, 슈퍼,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회사는 삼립 네이버 공식몰에서 오는 28일까지 보름달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대보름달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과 보름이 캐릭터 폭죽 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9월 초부터 온라인 판매처 G마켓, 옥션을 통해 추석맞이 대보름달 DIY 키트(신제품 3종, 보름이 캐릭터 토퍼, 초코펜, 스프링클)도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9월 1일까지 '달나라 가는 방법 공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립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나만의 달나라를 가는 방법'을 남겨준 참여자 중 77명을 추첨해 '보름이 캐릭터 폭죽 카드'와 '보름달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