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가구업계, 고객 니즈 공략 나선다

가구업계, 고객 니즈 공략 나선다

기사승인 2024. 09. 03. 16: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본점에 ‘스트레스리스’ 단독 매장 오픈
에넥스,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알레르망, 2024 FW 컬렉션 출시
1
에이스침대 스트레스리스 단독 매장 이미지.
가구업계가 가을을 맞아 신제품 출시 등 고객 니즈 공략에 나섰다.

에이스침대는 3일 자사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의 단독 매장을 롯데백화점 본점에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트레스리스 리뉴얼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위치해 있다. 숍인숍 형태가 아닌 단독 매장으로 다양한 제품과 색상을 체험할 수 있다. 매장 바로 맞은편에 국내 1위 브랜드 에이스침대 매장이 위치해 있어 명품 리클라이너와 침대를 동시에 경험하고 구매 결정할 수 있는 등 스마트한 쇼핑 환경을 지원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1
에넥스 제품 이미지.
에넥스는 3일 전국 에넥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에넥스몰에서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방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에서는 주방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고급 주방기기를 무상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1
2024 FW 신제품 중 메인 제품인 '브론' 이미지.
알레르망은 3일 2024 가을·겨울(F/W)시즌을 맞아 새로운 베딩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알레르망의 이번 FW 컬렉션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피치 퍼즈(Peach Fuzz)'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뉴트럴 컬러를 결합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디자인됐다. 올해는 전년도 FW 제품 대비 138% 증가한 총 25가지의 신규 패턴이 출시돼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며 타깃 소비자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