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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유통센터, 우수 소비재 중기 지원

중기유통센터, 우수 소비재 중기 지원

기사승인 2024. 09. 04.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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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관계부처 합동 한류마케팅 지원사업' 동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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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제품 홍보 노출 예시.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우수 소비재 중소기업의 해외 동반 수출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4일 '2024년 관계부처 합동 한류마케팅 지원사업'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한류마케팅 지원사업은 해외에서 인기 있는 케이(K) 콘텐츠를 주축으로 푸드, 농수산 등 연관 산업의 제품을 간접광고(PPL)하고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협력해 추진하는 범부처 협력 사업이다. 올해는 중소벤처기업부,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 4개 부처와 중소기업유통센터,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 3개 기관이 참여해 총 45개 제품을 지원한다. 이에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 중소기업 소비재 10개를 선발해 △방송 간접광고 분야 △브랜디드 콘텐츠 분야로 나눠 해외 인지도 제고·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한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 소비재 제품들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노출해 인지도 제고에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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