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통업계, 경쟁력 강화 나선다

유통업계, 경쟁력 강화 나선다

기사승인 2024. 09. 04. 09: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세계까사, LG전자와 혼수 프로모션 진행
SGC솔루션, 글라스락 인스타그램서 한가위 이벤트 실시
라엘, ‘붙이는 핫팩’ 출시
1
[사진]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_메인
유통업계가 신제품 출시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까사는 LG전자와 '까사미아 LG오브제컬렉션 클럽'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까사미아의 웨딩 멤버십 제도인 웨딩클럽과 LG전자의 통합 제휴 서비스인 LG오브제컬렉션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양사 멤버십 가입 후 까사미아와 LG전자 베스트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와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본 멤버십 혜택과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1
글라스락 한가위 맞이 SNS 이벤트 이미지.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8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가위를 맞아 소비자들이 소중한 마음이 담긴 메시지를 나누고 명절에 꼭 필요한 글라스락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
라엘 '붙이는 핫팩' 이미지.
라엘은 4일 '붙이는 핫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엘은 아랫배를 따뜻하게 유지해 월경통 완화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붙이는 핫팩은 원하는 부위의 속옷이나 이너웨어 위에 부착하는 형태로 학교나 회사 등 외부에서도 온찜질이 필요한 부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월경통이 느껴지는 아랫배와 허리에 잘 밀착될 수 있도록 온열 패드를 두 부분으로 나눈 2면 날개 구조를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