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6년 연속 1위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6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4. 09. 04. 09: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김대겸 아이스크림에듀 사업전략본부장(오른쪽)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이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6년 연속으로 스마트러닝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지난 7월 2주간 온라인 투표 및 전화설문으로 약 45만명이 참가해 754만건의 투표를 진행한 결과, 올해의 스마트러닝 부문에서 '홈런'이 최고점을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홈런은 수학의세포들 등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학습 콘텐츠다. 전 과목에 대한 개인 맞춤형 학습을 제공함으로써 학원에 들어가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시켜주고, 자기주도 학습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올 하반기 내에는 생성형 AI를 활용한 고도화된 학습 서비스 'AI 드림쌤'을 홈런에 도입할 예정이다. 거대언어모델(LLM)과 영상 생성 기술을 적용해 실제 인물에 가까운 모습을 보인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AI튜터인 'AI 드림쌤'을 통해 학습 분석과 방향 제시는 물론 대화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 아이들의 발화력을 향상시키고자 개발하게 됐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R&D)로 AI를 교육에 가장 잘 활용하는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