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랜드 후아유, 서포터즈 ‘후즈크루·후즈맨’ 활동 시작

이랜드 후아유, 서포터즈 ‘후즈크루·후즈맨’ 활동 시작

기사승인 2024. 09. 08. 10: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3개월간 콘텐츠 제작 등 마케팅 활동 전개
200만원 상금에 입사 서류 가산점 등 제공
clip20240908085720
후아유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 7기 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서포터즈 활동의 전개 소식을 알리며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시도한다.

8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후아유는 패션·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 직장인 등 25명과 20명을 각각 후즈크루 7기와 후즈맨 3기로 선발하고 지난 달 30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들은 약 3개월 동안 개인, 팀 미션 수행을 비롯해 브랜드 매거진 콘텐츠 제작 참여, 온라인 채널 모델 및 광고 소재 제작 등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 후아유의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기회와 함께 다음 시즌 상품의 품평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여러 차례에 걸친 개인 및 팀 미션 결과에 따라 우수 활동자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되며 모든 크루에게 수료증이 발급된다. 수료를 마친 후즈크루 및 후즈맨에게는 추후 이랜드 입사 지원 시 서류 가산점 혜택도 제공된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새로운 기수를 진행할 때 마다 역대 지원자 수를 갱신하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나날이 높아지는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후즈크루와 후즈맨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이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