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새로운 정체성 전한다” LG생활건강 더후, ‘뮤즈’ 김지원 영상 공개

“새로운 정체성 전한다” LG생활건강 더후, ‘뮤즈’ 김지원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4. 09. 08. 10: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서 30초 분량으로 선보여
모델 발탁 후 더후·김지원 언급 지표 9배 증가
보도사진_LG생활건강_더후_김지원 첫 광고 풀 영상 공개
LG생활건강 더후의 김지원 광고 풀 영상 이미지.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글로벌 모델 김지원의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럭셔리 뷰티'의 정체성을 재정립했다.

8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더후는 글로벌 모델인 김지원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에 게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7월 26일부터 세 차례 공개한 쇼츠(짧은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풀 버전(전체 영상)이며 30초 분량으로 제작됐다.

영상은 피부 노화 핵심 인자인 'NAD+'로 리뉴얼한 '더후 비첩자생에센스'을 알리면서도 리브랜딩한 더후의 새로운 역사를 알리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신비로움을 더해주는 '베일'과 미래를 밝혀주는 '청사초롱'을 오브제로 활용해 더후의 새로운 행보를 극적으로 연출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김지원의 연기와 내레이션은 앞으로 더후가 선사할 '차별적 고객 경험'에 대한 신비감과 기대감을 동시에 담아냈다. 영상은 김지원이 고효능 안티에이징 성분인 'NAD 파워 24'를 함유한 비첩자생에센스를 소개하며 '로얄 뷰티 사이언스'로 진화하는 과정으로 마무리된다.

앞서 더후는 지난 7월 글로벌 모델로 김지원을 발탁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소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루시 2.0'에 따르면 더후와 김지원을 언급하는 디지털 지표는 최대 9배 가량 증가했으며 광고 제품인 '더후 비첩자생에센스'의 직영몰 판매량은 전월 대비 10배 이상 늘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모델 김지원을 통해 더후의 새로운 헤리티지를 공유하며, 럭셔리 K-뷰티를 대표하는 '차별적 고객 가치'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