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단행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단행

기사승인 2024. 09. 12. 12: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뉴트로 콘셉트로 리뉴얼…차별화 활동"
리뉴얼 하이트 355ml 캔, 500ml 병 제품
리뉴얼 하이트 355㎖ 캔, 500㎖ 병 제품.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출시 32년차를 맞은 하이트 맥주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 맥주는 지난 1993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50억병(500㎖ 기준)을 돌파했다. 이번에 신규 소비자 유입 확대를 위해 병과 캔, 페트 전 제품의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리뉴얼 제품은 1990년대 출시 당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훨씬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의 정통성을 강조하고 과거의 분위기를 녹여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디자인은 과거 하이트의 방패형 라벨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브랜드 네임을 소문자에서 대문자로 변경하고 글씨체, 색상, 크기도 바꿔 로고를 더욱 눈에 띄게 강조했다. 엑스트라 콜드 공법을 적용해 맥주 본연의 맛을 살린 시원함을 시각화하기 위해 아이스포인트 심볼도 변경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11일부터 생산, 9월 3주차부터 본격 유통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하이트만의 헤리티지를 보여드리고자 뉴트로 콘셉트로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이트가 많은 사랑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