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팝업 성지 ‘성수’에 빠진 K-패션

팝업 성지 ‘성수’에 빠진 K-패션

기사승인 2024. 10. 16. 16: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뉴발란스, 성수 익스클루시브 제품 구성
에이지투웨니스·루나…제품력·기술력 선봬
[사진 자료] 이랜드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1) (1)
이랜드 뉴발란스가 서울 성수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패션·뷰티업계가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팝업스토어를 구축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주 고객이 MZ세대인 만큼 그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를 점찍은 셈이다. 지하철 2호선과 수인분당선이 교차하고 강변북로가 가까운 점도 주효했다.

16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는 이날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24에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했다.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 △지상 1층 △2층 △루프탑 등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 직영 매장 중 최상급 사양으로 뉴발란스 신발 역사를 볼 수 있는 전시 공간·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신발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2층은 뉴발란스의 최신 리테일 사양을 국내에 최초 적용했고, 성수 익스클루시브(독점판매) 제품들을 구성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서 뉴발란스의 헤리티지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뉴발란스 컬렉션과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고, 성수를 찾는 고객들에게 쇼핑 이상의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베이컨트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에이지투웨니스와 루나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전문성을 알리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갖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에이지투웨니스 팝업스토어는 '월드 스테이지 포 뷰티'를 콘셉트로 브랜드만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팩트'만의 눈에 보이는 에센스와 정교한 라떼 아트를 선보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이지투웨니스와 루나만의 제품력 및 기술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