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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유통센터,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 등 지원

중기유통센터,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 등 지원

기사승인 2024. 07. 19. 1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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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밋업데이(MEET-UP DAY)'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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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유통센터는 19일 부산 소담스퀘어에서 '밋업데이(MEET-UP DAY)'를 개최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 지원에 나섰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19일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과 우수제품 홍보광고 사업 참여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부산 소담스퀘어에서 '밋업데이(MEET-UP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과 우수제품 홍보광고는 2019년부터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해 온 사업이다. 제품 홍보에 관심이 많은 소상공인의 네트워킹을 위해 마련된 이번 밋업데이에는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과 우수제품 홍보광고 사업에 참여한 부산·경남지역 소상공인 20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현장에서 제품 홍보 성공사례를 발표하며 자신의 마케팅 비법을 공유했다. 또한 영상 제작 PD의 영상 제작·활용 강의를 들으며 마케팅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밋업데이에 참여한 엄원호 알로식품연구소 대표는 "이번 밋업데이를 통해 노하우가 쌓인 다른 소상공인은 어떻게 지원받은 영상을 활용하고 있는지 등 마케팅 기술에 대해 현직 전문가에게 배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소상공인을 위해 단순히 홍보 영상 제작만 지원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밋업데이와 같은 수혜 소상공인 간 네트워킹도 지원해 서로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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