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프롬바이오, 홍콩시장 진출 아시아시장 공략 본격 가동

프롬바이오, 홍콩시장 진출 아시아시장 공략 본격 가동

기사승인 2024. 07. 29. 09: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심태진 대표 "핵심 수출 타겟 국가별 진출 통해 K-건기식 위상 높일 것"
프롬바이오 제품 관련 이미지
/프롬바이오
프롬바이오가 글로벌 H&B(Health & Beauty)스토어 '왓슨스(Watsons)'에 입점을 시작으로 홍콩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프롬바이오는 왓슨스를 중심으로 홍콩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HKtvmall, Qfoodsmall의 온·오프라인 몰에도 입점, 홍콩 전역에 자사 제품을 적극 알려 나갈 방침이라고 29일 밝혔다.

홍콩에 본사를 둔 왓슨스는 홍콩 외 중화권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전 세계 28개국, 1만 70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이다.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 외에 의약품 및 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입점 제품은 프롬바이오의 대표 브랜드 인 '간건강엔 밀크씨슬+비오틴',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화사한날엔 콜라겐 1500프리미엄', '눈건강엔 루테인 지아잔틴24' 등이다.

질병 및 노화 예방을 중심으로 한 홍콩 건강기능식품 시장 트렌드에 따라 프롬바이오는 현지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간 건강 및 위, 관절, 눈 건강부터 다이어트 건기식까지 자사 핵심 품목을 설정했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K-건기식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들을 통해 핵심 타겟 국가별 전략 진출과 함께 다양한 현지 유통망을 활용해 K-건기식의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