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UG, 청렴 브랜드 선포…윤리·청렴 문화 전파

HUG, 청렴 브랜드 선포…윤리·청렴 문화 전파

기사승인 2024. 08. 28. 10: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청렴 슬로건 및 로고 공개 'HUG, 청렴을 안다'
윤리경영방침 선언 및 기관장 주재 청렴교육
clip20240828104925
HUG 청렴 BI 슬로건./HUG
HUG(주택도시보증공사)가 '청렴 브랜드'를 선포하고, 윤리경영 실천의지를 다졌다.

28일 HUG는 부산국제금융센터 본사 6층 대강당에서 '청렴 브랜드 선포식을 열고 청렴 BI(Brand Identity) 슬로건과 로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HUG의 청렴 BI 슬로건은 'HUG, 청렴을 안다'로 '안다(know)'와 '안다(hug)'의 의미를 담았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유병태 HUG 사장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직접 갑질예방, 청탁금지법, 이해충돌방지법 등에 관한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유병태 HUG 사장은 청렴·윤리경영의 실천을 강조하기 위해 △윤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업무 수행 시 제반 법규 준수 △윤리경영 목표 수립 및 체계 고도화 △주기적 교육을 통한 청렴의지 전파 △신고행위에 대한 비밀 유지 및 신고자 보호 등의 내용을 담은 윤리경영방침을 선언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