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맘스터치,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 출시

맘스터치,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 출시

기사승인 2024. 09. 02. 16:2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내점, 자사 앱, 배달앱 등 전 채널 판매
포토참 재고 소진시 해당 세트 판매 종료
르세라핌 Pick 포토참 이미지
맘스터치가 공개한 르세라핌 빅 포토참 이미지.
맘스터치는 '르세라핌 픽(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을 출시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세트는 '빅싸이순살'과 맘스터치의 인기 버거, 그리고 특별한 선물로 구성된다.

맘스터치가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판매하는 세트는 △빅싸이순살 크레이지 맥스 세트 △빅싸이순살 퍼펙트 아라비아따 세트 △빅싸이순살 시그니처 불고기버거 세트 등 총 3종이다.

매장을 비롯해 맘스터치 자체 앱과 주요 배달앱 등 전 채널에서 판매한다. 다만 각 매장 별 상황에 따라 '르세라핌 포토참' 재고가 소진될 경우, 해당 매장의 해당 세트 판매는 조기 종료된다.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 출시와 함께 지난 1일 신규 TV 광고 송출을 시작하고, 르세라핌과 함께 신메뉴 '빅싸이순살' 알리기에 나섰다.

광고 영상은 '치킨 맛집' 맘스터치가 만든 CM송을 통해 전달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