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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으로 MZ세대 공략

LG생활건강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으로 MZ세대 공략

기사승인 2024. 09. 04.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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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뷰티·日 미츠코시 등서 팝업스토어 진행
“독특한 경험·재미로 ‘차별적 고객 가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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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의 무신사 뷰티 팝업스토어.
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와 '프레시안'이 팝업스토어를 앞세워 MZ세대 공략을 강화한다.

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글린트는 오는 6일부터 사흘간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에 참여한다. 현장에서 글린트는 핑크를 배경으로 화사한 꽃들이 만개한 팝업스토어를 공개한다. 브랜드는 최근 출시한 립 신제품 '틴트 글로서'를 선보이며 샘플 증정,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프레시안은 다음달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80여 개 화장품업체들이 참여하는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한다. 프레시안은 베스트셀러 '에그라이크 쿠션'을 비롯해 촉촉한 유리알 광택을 선사하는 '글래스라이크 랩 젤리'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경험과 재미를 중시하는 MZ세대로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해 팝업스토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이런 경험들이 쌓여 향후 제품 구매로 이어지면서 충성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앞서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지난달 21~26일 일본 도쿄 '미츠코시백화점 긴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또한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인 '아인즈&투르페'에서도 8월 한 달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MZ세대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린트와 프레시안의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두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다"며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팝업스토어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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